PhotoMarketing
PhotoMarketing
·Î±×ÀÎ
 
Æ÷Åä´º½º
»çÁø°¡ ÃÖ¿ë¹é, ¡®Á¦33ȸ ÀÎõ±¤¿ª½Ã ¹®È­»ó¡¯ ¹Ì¼úºÎ¹® ¼ö»ó
[ ´Ü½Å ] 15-11-18 09:06       °ü¸®ÀÚ
»çÁø°¡ ÃÖ¿ë¹é, ¡®Á¦33ȸ ÀÎõ±¤¿ª½Ã ¹®È­»ó¡¯ ¹Ì¼úºÎ¹® ¼ö»ó
- ´ÙÅ¥¸àÅ͸® »çÁø°¡·Î Àΰ£¿¡ ÀÇÇØ º¯È­µÈ ȯ°æÀ» Áö¼ÓÀûÀ¸·Î ¹ßÇ¥ -


»çÁø°¡ ÃÖ¿ë¹éÀÌ ÀÎõ±¤¿ª½Ã°¡ °³ÃÖÇÑ ¡®Á¦33ȸ ÀÎõ±¤¿ª½Ã ¹®È­»ó¡¯ ½Ã»ó½Ä¿¡¼­ ¹Ì¼úºÎ¹® ¼ö»óÀÚ·Î ¼±Á¤µÆ´Ù.
Áö³­ 11¿ù4ÀÏ, ÀÎõ¹®È­È¸°ü¿¡¼­ ¿­¸° Á¦33ȸ ÀÎõ±¤¿ª½Ã¹®È­»ó ½Ã»ó½ÄÀº ÀÎõÁö¿ª ¹®È­¿¹¼úÀεéÀÇ Å« ÀÜÄ¡·Î ÀÎõ½ÃÀÇ ¹®È­¿¹¼ú ÁøÈï°ú Áö¿ª»çȸ ¹ßÀü¿¡ ±â¿©ÇÑ °øÀûÀÌ Å« ½Ã¹ÎÀ» ¹ß±¼ÇØ °Ý·ÁÇÔÀ¸·Î½á Áö¿ª¹®È­¿¹¼ú â´Þ Àúº¯ È®´ë¿¡ Å©°Ô ±â¿©ÇØ ¿Ô´Ù.
½Ã´Â Áö³­ 7¿ù31ÀÏ ±âº»°èȹÀ» °ø°íÇÏ°í 8¿ù21ÀϱîÁö Á¢¼öµÈ 5°³ ºÐ¾ß 12¸íÀÇ Èĺ¸ÀÚ¸¦ ´ë»óÀ¸·Î ÇöÁö ½Ç»ç¸¦ °ÅÃÄ 9¿ù24ÀÏ ½É»çÀ§¿øȸ¸¦ °³ÃÖÇØ ¹Ì¼úºÎ¹® ¿À¿µ¾Ö¡¤ÃÖ¿ë¹é, °ø¿¬¿¹¼úºÎ¹® ¹ÚÇý°æ, üÀ°ºÎ¹® ÀÌÈﺹ, ¾ð·ÐºÎ¹® ±è¸í±Õ ±âÀÚ µî 4°³ ºÎ¹® 5¸íÀÇ ¼ö»óÀÚ¸¦ ¼±Á¤Çß´Ù.
»çÁø°¡ ÃÖ¿ë¹éÀº Àü³² º¸¼º±º ¹ú±³ Ãâ½ÅÀÌ¸ç ¹ú±³Áß, ¹ú±³»ó°í, ÀÎõÀç´É´ëÇб³ »çÁø¿µ»ó¹Ìµð¾î°ú, ÃÊ´ç´ëÇб³ »çÁø¿µ»óÇаú¿Í °¡Ãµ´ëÇб³ µðÀÚÀδëÇпø¿¡¼­ Æ÷Åä±×¶óÇÇ Àü°ø(¼®»ç) Á¹¾÷À» Çß´Ù.
´ÙÅ¥¸àÅ͸® »çÁø°¡·Î ȯ°æ°ú ¹®È­Àç µî Àΰ£¿¡ ÀÇÇØ º¯È­µÈ ȯ°æÀ» Áö¼ÓÀûÀ¸·Î ¹ßÇ¥ÇßÀ¸¸ç, ¡®º¯¸ðÇϴ ݣøÁ¡¯, ¡®¼¼°è²É¹Ú¶÷ȸ ÃÊ´ëÀü ÀÎõ»ýÅ ÀÚ¿¬ÀÇ ÇÔ¼º¡¯, ¡®ÀÎõºÒ±³¹®È­Àç »çÂûÀÇ ¿ª»ç¸¦ ã¾Æ¼­¡¯, ¡®ÀÎõÀÇ º¯¸ð¡¯, ¡®¼öÀμ± ¼Ò·¡Ã¶±³1996-2011¡¯, ¡®¹é·Éµµ, ÆòÈ­¸¦ Ç°´Ù¡¯ µî ÃÑ 39¹øÀÇ °³ÀÎÀüÀ» °³ÃÖÇß´Ù.
ºÎÆò»çÁø¿ª»ç°ü 51Á¡(2000~2011), ÀÎõÀÚ¿¬»ýÅ»çÁøÀü½Ã°ü 54Á¡, ºÎÆò¿ª»ç¹Ú¹°°ü 7Á¡, È­µµÁø µµ¼­°ü ÇâÅ䡤°³Ç×¹®È­ÀÚ·á°ü 75Á¡, °è¾çµµ¼­°ü 6Á¡ ¼ÒÀå Àü½Ã, ¼º³²¹®È­Àç´Ü 3Á¡, ÀÎõ¹®È­Àç´Ü 1Á¡, ¼Û±¤»ç ¼ºº¸¹Ú¹°°ü 3Á¡, ÀÎõÀç´É´ëÇб³ ¹Ì¼úÀºÇà 4Á¡ ¼ÒÀå µî ¿©·¯ °÷¿¡ »çÁøÀÛÇ°ÀÌ ¿µ±¸º¸Á¸ ÇüÅ·Π¼ÒÀå Àü½ÃµÇ¾î ÀÖ´Ù. ÀÎõ¡¤°æ±â ȯ°æ´ë»ó(2007), °æ¿ø¹®È­»ó(2010), Àç´É»çÁø¹®È­»ó(2012), °¡Ãµ¹®È­»ó(2012), ÀÎõ±¤¿ª½Ã¹®È­»ó(2015) µîÀÇ ¼ö»ó °æ·ÂÀÌ ÀÖ´Ù.
ÃâÆÇÀ¸·Î´Â ¡®º¯¸ðÇϴ ݣøÁ¡¯, ¡®ÀÎõ»ýÅÂ, ÀÚ¿¬ÀÇ ÇÔ¼º¡¯, ¡®ÀÎõ ÇÏõ, ÇÏõÀº »ì¾Æ ÀÖ´Ù¡¯, ¡®1·Ñ40ÄÆ ¸Æ¾Æ´õÀ屺»ó¡¯, ¡®ÀÎõÀÇ º¯¸ð¡¯, ¡®°­È­µµ, ¹Ì·¡½ÅÈ­ÀÇ ¿øÇü¡¯, ¡®ÀÎõºÒ±³¹®È­Àç, »çÂûÀÇ ¿ª»ç¸¦ ã¾Æ¼­¡¯, ¡®ÀÎõÀÇ »ê-¸¸¿ù»ê À̾߱⡯, ¡®ÅºÃµ À̾߱⡯, ¡®¸¶Áö¸· Çù±Ë¿­Â÷ ¼öÀμ± ¼Ò·¡Ã¶±³ 1996-2009¡¯, ¡®¿ÃÁ¦, ÀÎõÀÇ Çص¸ÀÌ ÇسÑÀÌ¡¯, ¡®¹é·Éµµ, ÆòÈ­¸¦ Ç°´Ù¡¯µî ÃÑ 35¿©Á¾ÀÌ ÀÖ´Ù.
³íÀú(¿¬±¸)·Î´Â ¡®¹®È­, °ü±¤ºÐ¾ß »çÁø Á¦ÀÛÀÇ ½ÇÁ¦¡¯, ¡®Çà»ç »çÁø¿¡ ´ëÇÑ Multi Vision¿¬±¸¡¯, ¡®»çÁø À̾߱⡯, ¡®¼Ò·¡Æ÷±¸ À¯¿ªÀÇ ¿ª»ç¼º°ú ´ÙÅ¥¸àÅ͸® »çÁøÀû Ç¥Çö -¼öÀμ± ¼Ò·¡Ã¶±³ 1996-2009-¡¯, ¡®±ú´ÞÀ½ÀÇ ¹Ì¼Ò á¦ñ«ÓÑ ÙØåñÙ¥ÞÔ ´Ùºñ½Ä(ÒþÝòãÒ)¡¯, ¡®ÞÐÛ× ì÷ô»ó¢ »çÁø, ±â·Ï°ú ¼±ÅᯠµîÀÌ ÀÖÀ¸¸ç »çÁø ¿¬Àç·Î´Â °è¾ç½Å¹®(2002), ¸¸ºÒ½Å¹®(2004), µ¿¾ÆÀϺ¸(2005), ¿ù°£ ±Â¸ð´× ÀÎõ(2005) µîÀÌ ÀÖ´Ù.
ÀÎõ´ëÇб³, °æ¿ø´ëÇб³, ÀÎõÀç´É´ëÇб³ »çÁø¿µ»ó¹Ìµð¾î°ú, °¡Ãµ´ëÇб³ ȯ°æµðÀÚÀδëÇпø¿¡¼­ °­ÀÇ ÇßÀ¸¸ç, ºÎõ´ëÇб³ »çȸ±³À°¿ø »çȸ¹®È­±³À°¼¾ÅÍ ±³¼ö(2011-2012)¿Í °¡Ãµ´ëÇб³ ½ºÆ÷Ã÷¹®È­´ëÇпø ¿Ü·¡±³¼ö, ÀÎõÀç´É´ëÇб³ »çÁø¿µ»ó¹Ìµð¾î°ú ¿Ü·¡±³¼ö,ÀÎõ¹®È­Àç»çÁø¿¬±¸¼Ò ¼ÒÀå, Çѱ¹È¯°æ»çÁø¿¬±¸¼Ò ¼ÒÀå, Çѱ¹µðÀÚÀλçÁø¿¬±¸¼Ò ¼ÒÀåÀ¸·Î È°µ¿ÇÏ°í ÀÖ´Ù.


¡ã »çÁø°¡ ÃÖ¿ë¹éÀÌ ÀÎõ±¤¿ª½Ã°¡ °³ÃÖÇÑ ¡®Á¦33ȸ ÀÎõ±¤¿ª½Ã ¹®È­»ó¡¯ ½Ã»ó½Ä¿¡¼­ ¹Ì¼úºÎ¹® ¼ö»óÀÚ·Î ¼±Á¤µÆ´Ù. »çÁøÀº ¡®Á¦33ȸ ÀÎõ±¤¿ª½Ã ¹®È­»ó¡¯ ½Ã»ó½Ä¿¡¼­ ¹Ì¼úºÎ¹®À» ¼ö»óÇÑ »çÁø°¡ ÃÖ¿ë¹é(»çÁø ¿ÞÂÊ)ÀÌ À¯Á¤º¹ ÀÎõ½ÃÀå°ú ±â³ä ÃÔ¿µÀ» ÇÏ°í ÀÖ´Â ¸ð½À (»çÁø Á¦°ø : ÃÖ¿ë¹é »çÁø°¡)


±è¼ºÁ¾ ±âÀÚ


¸ñ·Ï
TOTAL ARTICLE (8,373)
1 [2] [3] [4] [5] [6] [7] [8] [9] [10]
PhotoMarketing
TOP ¡ã
PC¹öÁ¯    |    Á¦º¸ ÀüÈ­ÇÏ±â    |    ¹®ÀÚ º¸³»±â